문의하기
모바일 비쥬얼 이미지

홍보센터

최신 뉴스와 각종 행사 및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휴비츠, 대구지사 설립… 대구·경북 지역 직판 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7회 작성일 24-02-23 09:24

본문

대구·경북 고객에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헬스케어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비츠가 대구·경북 지역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129일 대구 지사를 설립했다.

이날 개업식에는 휴비츠 김현수 대표이사와 김종준 상무, 대구시 안경사회 이석원 수석 부회장, 수성대학교 안경광학과 정지원 교수, 마산대학교 안경광학과 서재명 교수 2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지사 설립을 축하했다.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에 위치한 휴비츠 대구지사는 연면적 50평 규모로 제품전시실, 상담실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으며 별도의 강의 세미나실을 구성, 안경사 학습공간으로 활용한다..

휴비츠를 대표하는 검안 제품과 옥습기렌즈미터 등을 제품 구매 전 미리 확인하고 시연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경사들의 학습과 성장에도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세미나실은 안경사분들이 시기능 검사 등 소규모 학습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안경원 퇴근시간 이후 시간인 21시부터 24시까지 안경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사는 대구·경북 지역 안경사들이 보다 쉽게 휴비츠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김현수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 대구는 우리나라 안경산업의 메카다라며 휴비츠가 대구안경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안경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구지사는 2019 6월 대전지사 설립에 이어 휴비츠의 두 번째 국내 지사로 대전지사의 성공적인 운영 경험과 고객만족도 상승을 기반으로 대구 지사 설립을 결정했다.

대구·경북은 휴비츠 국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전략적으로 주요한 지역이라며 그동안 대리점 영업으로 휴비츠의 서비스를 경험하기 어려웠던 대구·경북 지역 안경사들에게 지사 오픈을 계기로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대구지사 설립을 기념해 대구·경북 지역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검안기 세트나 프리미엄 가공기 구매 고객에게 약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가공기(HPE-910) 구매 시 스마트 블로커로 무료 제공하며 휴비츠의 모든 검안 세트 구매 시 자동 렌즈미터를 증정한다. 또한 상담 신청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A/S 쿠폰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지속적인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구지사 설립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구지사로 하면 된다.(053-384-24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