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모바일 비쥬얼 이미지

홍보센터

최신 뉴스와 각종 행사 및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휴비츠, 취약계층 청소년에 무료 안경지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59회 작성일 22-09-06 09:41

본문

무료 검안 검사 및 500만 원 상당 안경지원

작년 12월부터 시력보호 예방활동 시작

 

- 안광학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비츠(대표 김현수)가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 86명을 대상으로 무료 검안 검사 및 안경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9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지원 사업은 안경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다문화 가정 등 취약계층 학생에게 맞춤형 안경 및 시력 보호안경을 제작,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약 5백만 원 상당의 안경을 지원한다안양시 지역아동센터 협회 및 안양시 건강가정 다문화가족 지원센터를 통해 대상을 선정했으며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모바일 바우처를 지급, 언제든지 휴비츠 제휴 안경원인 아이세이버 안경원에 방문해 본인의 시력상태에 맞는 안경을 제작하면 된다.

휴비츠 관계자는 경제적 사정으로 안경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안경을 통해 세상을 밝게 보고 학습능률 향상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휴비츠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작년 12월부터 시력보호 예방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160여 명의 아동, 청소년들의 안경을 지원했다.

 

한편 휴비츠는 빛을 드림이라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매년 여러 기관들과 연계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취약 계층 무료 안경 지원 △임직원 재능 기부  △ 군부대 무료 시력검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